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24년 33주 8월 셋째 주 일기 

신기한 일

다시 시작하는 투자 공부

어쩌다 도서관에서 빌려보게 됐는지 잘 모르겠지만, 도움 되는 내용이 많아 구매했다. 더 이상 짐이 되는 종이책은 안 사기로 했는데 읽다 보니 한 번 읽어선 안될 것 같기에 구매함. 알고 보니 전에 소개받아서 가입한 '서달집' 카페를 운영하는 사람인 거 같더라... 진짜 신기해. 

 

 

대용품을 사면, 두 배로 돈을 쓴다는 법칙

이건 지름의 법칙과도 같다. 갖고 싶은 걸 사지 않고 저렴하다고 사면, 결국 두 개 다 사게되는 법이다. 그냥 처음부터 좀비 100 키캡을 샀어야 하는데, 괜히 세일한다고 엄한 키캡을 구매해서 추가비용만 더 들었다. 뭐 반값 세일해서 산 거니 괜찮을지도.. ㅠㅠ

 

누가누가 더 조악한가

요즘 진짜 미친 취미는 알리와 테무에서 구입한 이 조악한(?) 플라스틱으로 키보드를 더더더 조악하게 꾸미고 있다는 거다. 다. 뭔가 적당히를 모르는 취미 생활인 거 같다. 그리고 알리 세일이 시작하자마 키캡 두 개와 독거미 f99를 또 사버렸다. 

알리익스프레스 만세

알리익스프레스의 여름 세일을 맞이하여!! 8월 19일 자정부터 시작된 세일에 낼름 장바구니를 결제했다. 살까 말까 엄청 망설였던 독거미 F99를 단돈 43,000원에 구매하다니!!!!!! 알리 사랑해. 

 

 

다이소 접착제 좋아

급속 접착제(?)로 붙일까 고민했지만, 손에 뭍는 것도 싫고 또 한 번에 완벽한 위치에 부착해야 하는 부담감이 있었는데 이 본드는 그런 게 없다. 정말 비즈용으로 나왔고 처음부터 완벽한 위치에 부착하지 않아도 된다. 다음에 이런 짓을 할 일이 또 생긴다면 무조건 이 접착제를 사리라. 

 

 

 

728x90
반응형
댓글